WONLOG

교환/반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 주문 / 입금 / 배송 / 환불 / 취소

작성자 WONLOG(ip:)

작성일 2016-05-30 12:06:42

조회 149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입금확인

 

입금은 자동화시스템으로 입금후 2~4시간 후에 확인되고 있습니다

2~4시간후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금자확인과 금액확인이 다를 경우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자나 금액을 다르게 입금하셨을 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선터로 문의를 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안내

 

주문,결제완료 이후 평균 2~5일정도 소요됩니다.

(단,평균 배송소요일자는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소요일자이며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방의 경우 1-2일 추가적으로 소요됩니다.)

지연되는 상품들은 배송기간이 더 길어질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은 pm 6시까지 결제완료를 해주셔야

주문 다음 날부터 상품이 입고되어 주문결제순으로 배송이 시작됩니다.

( 배송 지연 상품 제외 / 거래처 사정에 의한 배송 지연 제외)


여러 상품 구매시 입고지연 상품이 포함되어있을때에는

부분배송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묶음배송을 원하실 때에는 게시판이나 유선상으로 요청해주세요!


 

적립금, 카드결제, 현금결제, 휴대폰결제

모든 상품은 순차적 배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연되는 상품은

원로그에서 고객님께 개별 SNS 문자 메세지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혹, 회원가입 시에 SNS 거절을 하신 고객님께서는

입고, 지연, 배송 현황을 받아보시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배송지연

 

입고지연 및 주문제작상품의 경우에는 상품마다 입고 후 배송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거래처의 상황에 따라 어쩔 수 없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불량상품으로 회수, 주문폭주, 공장리오더 등)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일부배송

 

상품마다 입고시일이 다르기 때문에 3~4일 후 입고 지연시에는

입고된 상품 먼저 원로그측 배송비 부담으로 개별 배송 해드리고 있답니다.

(한번에 받아보시는게 편하실 경우에는 묶음배송 요청을 해주세요)

 

 

배송전 취소문의

 

배송전 취소문의는 게시판/고객센터/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하여주시면

확인 후 처리도와드리고 있답니다.


원로그의 배송출고과정의 경우 아래와 같습니다.


상품준비 → 배송준비 → 배송대기→ 택배집하시작 → 배송완료

이와 같은 배송출고 과정이므로

배송이 출고되고나서는 택배사에서도 많은 물량중에서

 

저희쪽 물건만을 추려내기가 어려우며

배송준비중일 경우 취소처리가 가능하지만

배송대기로 넘어 갈 경우 취소처리가 어려우므로,

그 이후 취소는 전화나 게시판을 통해서 요청해주셔야만 처리가능합니다.

 

 

부분취소 / 전체취소

 

*무통장입금 : 결제해주신 은행계좌에 대한 정보를 남겨주시면 접수 후 처리가되며, 1-2일정도 소요됩니다.

*실시간계좌이체 : 실시간계좌이체 주문은 당일 취소시 취소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나

익일 취소시 부터는 취소수수료(1.9%)가 발생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의 경우 부분취소가 불가하며,

부분취소의 경우 무통장입금으로 처리 및 다른사항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익일취소요환원처리는 결제해주신 은행사 및 카드사에 따라

최소2-3일, 최대5-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휴대폰결제 : 휴대폰 취소의 경우 당월이후 결제취소 및 부분취소가 불가한 결제방식이며,

당월이후 취소 및 부분취소의 경우 취소수수료 3.7%차감 후

무통장입금으로 차액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 카드결제 : 취소요청 후 피치피크닉 전산에서는 바로 처리가 되며, 환원처리는

결제해주신 은행사 및 카드사에 따라 최소2-3일, 최대5-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에스크로이체 : 에스크로 취소방식에 따라 이루어지는 형식이며,

이용하시는 은행사의 에스크로이체 내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취소처리는 전화나 게시물에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배송전 변경문의


배송전에는 타상품으로 변경이 가능하시며

타상품 변경이나 옵션변경을 원하신다면

꼭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사이트상에서 임의로 신청하실경우 시스템상 확인이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리며

번거로우시더라도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교환/반품


상품 수령후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

CS센터(070-4830-4344) 또는 Q&A 게시판을 통해 반드시 의사표현을 해주셔야 합니다.

(수령후 교환반품기간 14일 이내)

수령하신후에는 타상품교환은 어려우며 동일상품으로 컬러나 사이즈교환만 가능하시답니다 !

교환/반품을 보내주실 때에는 우체국택배를 꼭 이용해주세요.

타 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하며, 택배사 측의 실수로 인한 분실, 반품, 교환 소요일 경과등으로 인한

피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오배송, 불량 반품/교환 포함)

 

 *반품불가 및 특이사항 ; 기재되어진 사항들에 따라 교환/반품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꼭! 숙지해주세요.

1. 반품과 교환은 건별로 1회만 가능

2. 불량 or 오배송 상품 수령 후 색상, 사이즈 변경 요망 시 고객변심에 의해 배송비 반반 부담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소비자 보호법 18조 9항에 의거하여 배송료 고객부담입니다.)

3. 반품 상품 배송 중 택배 포장상태 불량, 이물질 포함 등으로 상품에 훼손이 발생하였을 경우

반송처리 될 수 있으니꼼꼼한 동봉 부탁드려요. :-)



*반품 불가 항목

1. 교환/반품 처리 기간이 지난 상품

2. 인위적인 수선, 세탁된 상품

3. 착용흔적 상품(향수, 담배냄새, 음식물냄새,립스틱 등등 기타 오염포함)

4.SALE 상품

5.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택제거포함)

- 불량 및 오염건에 대해서는 당연히 교환/반품 처리 도와드려야 하지만

원 상태의 상품이 아닐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배송 시 발생한 상품의 구김, 재봉실밥이 일부 정리가 안된 경우, 단추가 다소 허술하게 마감된 경우 등,

대량 생산으로 인한 사소한 부분을 불량사유가 안됩니다!


 

언제나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WONLOG가 되겠습니다 :-)

오늘도 행복한 쇼핑 되셔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