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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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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원로그 택배업체가 우체국 으로 변경되었어요! 필독해주세요 ♡

작성자 WONLOG(ip:)

작성일 2015-12-11 17:48:33

조회 4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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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WONLOG 에서

고객님들의 편안한 쇼핑을 위한


교환 / 반품 가이드 입니다 :-)




더욱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Q & A 에 남겨주세요 :-)






 

 

 

교환/반품문의


원로그에서는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

 


 원로그 고객센터(070.4830.4344)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상품수령 후 24시간 이내 교환/반품접수신청을 해주세요.


 (사전문의 없이 교환,반품물건은 보내실 경우 반송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접수기간은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내 입니다.

 7일이내에 교환 / 반품신청 및 도착이 안될시에는 처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체국 택배 반품상품 신청을 해주세요.


우체국 택배 반품접수번호 : 1588-1300

 

타택배사의 경우 선불로 보내주셔야하며 부득이하게 착불로 보내주실경우

추가운임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불량상품의 경우에도 해당합니다.)

 


반품상품을 확인하고,

처음과 같은 상태로 훼손 (오염,향수냄새-원단 혹은 의류 본연의 향이 아닌

환경에의한 향을포함,늘어남 등)없이  포장하신 후 보내주셔야합니다.



(ACC의 경우 상품특성상 교환반품불가/제작상품/개인오더/각 상품에 대해 교환반품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접수시 확인해주세요!)



교환/반품 택배비의 경우 분실되는 경우가 많아,

잘 못 동봉 후 분실된 경우 원로그에는 책임이 불가하므로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교환환불 불가상품

 

제품은 원래상태를 유지해야하며 훼손과 착용흔적, 냄새가 없어야 합니다.(택/라벨 제거시 처리불가능)

화이트계열, 악세사리, 니트, 기본웨어, 핸드메이드 등 교환반품 불가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단, 니트경우 제거가능한  실밥과 실짜임, 제거 가능한 초크묻힘 등 불가)








교환택배비 안내

 




교환은 1회만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으로

사이즈,색상,다른상품으로 교환 시 5000원을 동봉하여 주세요 :-)


위와 동일하지만 미발송된 주문건이 있거나 미리 배송비를 결제한 경우 2500원 이며,


불량 교환처리 하실 경우,

거래처에 교환신청으로 1~3 시일이 걸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교환처리 후 반품처리는 불가하오니

이점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






 

반품택배비 안내



전체반품, 무료배송이 취소되는 결제금액인 경우 5000원 이며,

 반품한 상품을 제외하고도 무료배송에 해당되는 경우 2500원 입니다

 







교환/반품택배비 무료로 처리가 되는 경우



불량,오배송인 경우

(단, 타택배로 이용하는 경우 공지내용과 상관없이 추가발생요금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청약철회 등)


① 통신판매업자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기간

(거래당사자가 다음 각 호의 기간보다 긴 기간으로 약정한 경우에는 그 기간을 말한다) 이내에 당해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 등을 할 수있다.


1. 제13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교부 받은 날부터 7일.

단, 그 서면을 교부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의 공급을 받거나 공급이 개시된 날부터 7일



② 소비자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다.

다만, 통신판매업자가 제6항의 규정에 따른 조치를 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제2호 내지 제4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다.


1.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한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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